제가 옴니아를 산건 지난 2009년 9월초...
지금까지 찍어놓은 사진 대방출 해봅니다.


망할로무 옴니아 사진꼬라지 하고능...(피치)


망할로무 옴니아 사진 꼬라지 하고능..2(쪼꼬)


이건 좀 낫네..;;(좌/니케,우/효신)


이건 좀 낫네..2(포로리)


하얀다리가 민망하여라..ㅋㅋㅋ(쪼꼬)


작년여름..이때만해도 볼이 통통~하던 은새냥...(우/포로리)


볼도통통 팔다리도 통통했는데...올해들어 살이 많이빠진거네요.ㅎㅎ
캬하하 포로리 표정이.......ㅎㅎ


표정이 반전.ㅎㅎ(우/포로리)


이건 앉은것도 아니고 누운것도 아니여~(쪼꼬)


화장실 바닥 격하게 사랑하시는...(효시니)


IPTV 기계 찜꽁...피치는 주로 티비와 관련된 제품을 싸랑합니다.


순간포착하기에는 휴대폰이 아무래도 편해서...유독 휴대폰에는 은새랑 아이들이 함께한 사진이 많네요.
(좌/쪼꼬)


다리 빌려주는 사이.(좌끄트머리/쪼꼬.은새다리사이/효시니)


얘들도 나이들고 철들었나봐요.(좌/피치,우/쪼꼬)


표정보니 철든건 아닌가봐요.(좌/피치,우/쪼꼬)


어쨌거나 위에서 보면 철들어보이니까 좋흐다~ (좌/피치.우/쪼꼬)


너저분한 배경속에서 모델포스.(효시니)


포로리의 트레이드마크인 마음에안드는표정;;;(실제로 그런기분이 아니구..표정이 그런겁니다.=ㅅ=;)


사이좋은 형제지간.(좌/니케.우/효시니)


안성맞춤.(쪼꼬)


안성맞춤 옆의 은새냥.ㅋㅋ(우/쪼꼬)


은새냥 ㅅㅂㄹㅁ...(쪼꼬)


늠름피치.


만猫의 아지트 밥상밑.(포로리)


초롱초롱 피치.


포로롸~ 하고 부르면. "귀찮게 왜 또?" 하고 쳐다봄미..


"티비 그만 좀 보고 그만 좀 자빠져있어라.." (포로리)


쪼꼬가 깔고 누우니 새색시이불같네~~~ (불출산맥 탐험대장)


부자연스러운 트리오.(좌/쪼꼬.우/피치)


은새냥 ㅅㅂㄹㅁ...2
(거북이같지 않슴미콰? -피치-)


난 그냥 혼자 있고 싶었을 뿐이고...(니케)


난 그냥 혼자 있고 싶었을 뿐이고..2(좌/니케)


사진이라면 어디든 끼어드는 은새냥.ㅋㅋ (좌/니케.우/효신)


급염장. 시마리스의 스테이크!! 괭들 줄 살점까지 한 귀퉁이에 잘라놓고 시식 시작~
직접 만든 야채와 버섯이 잔뜩 들어간 스테이크 소스..완전 맛있습니다. 컁~


능소화거리에서의 우리.


만사가 다 귀찮다...(피치)


"갸갸갸갸갸갸걁~~" 이상한 소리를 낼것만 같은...(좌/포로리.우/나비)


캣귀염둥이.(효시니)


우수에 찬 누렁이.(니케)


얘는 왜 보면 할말이 없죠? 잘생겼단 말 말곤;;; (효시니)


헐벗은 아즘마.(피치)


먹물로 그려놓은것같은...(효시니)


잠옷바지는 부끌랍지만..피치는 예뻐서.ㅎㅎㅎ


원래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. 피치 트레이드마크. X자로 꼰 앞발.



울집 고냥씨들만..혹은 울집고냥씨들+은새냥이 들어간 사진 중에 형체를 알아볼수있는것만 골라봤습니다.
흐릿하고 후루룩 거리고 은새냥만 있는 사진과 남의집고양이는 따로올릴껍니다요.ㅋㅋㅋㅋ




참...부록으로..예전에 찍어둔 능소화거리의 명패.

능소화 있을때 찍어올렸으면 좋았을껄...능소화는 지금 잘 살고있겠죠?^^

능소화 거리를 달리는 은새.ㅎㅎㅎ "이모들 뱌뱌~"



** 손가락 꾸욱~ 눌러주시면 은새냥과 꼬냥이들의 까까가 늘어날지도 모릅니다~!!(언젠가는..)**
Posted by 시마리스